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네비게이션 하단영역

새소식

새소식 글보기
맥도날드 그린 캠페인, “환경을 생각한다면 다회용컵을 사용하세요!”
작성일 | 2017.06.01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 기념


맥도날드 그린 캠페인,


 “환경을 생각한다면
다회용컵을 사용하세요!”


 


- 세계 환경의 날 맞아 1일 관훈점 방문 500명에게 다회용컵 증정 … 5일 전국 매장에서는 커피 그라운즈 제공


- 개인컵 마일리지, 친환경 전기 바이크 등 직원, 고객과 함께하는 활동으로 환경 보호에 앞장


 


 


(2017 6 1) ---- 맥도날드(대표이사 조주연, www.mcdonalds.co.kr) 6 5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그린 캠페인 전개하고, 고객 동참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 서울 관훈점에서는 방문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맥도날드 다회용컵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의 환경 보호 동참을 장려하고 매장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자 기획됐다. 또한 5 세계 환경의 당일에는 전국 매장에서 개인 컵을 지참한 고객에게 무료 커피를 제공하고, 천연 탈취제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커피 그라운즈를 재생용지로 만든 종이백에 담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맥도날드는 동안 직원, 고객과 함께 실천할 있는 환경 보호 활동을 다방면에서 꾸준히 전개해왔다. 2013 환경부와의 자발적 협약 체결을 통해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에 동참해 왔으며, 이를 위해 개인 지참 3,6,9회마다 무료 음료 또는 커피를 제공하는개인컵 마일리지제도를 도입하고 직원들에게도 개인컵 사용을 권장하고 있다.


 


또한 전국 매장에 LED 조명을 설치하고 일부 매장에는 친환경 전기 바이크, 태양열 시스템 등을 도입해 화석연료 절감 에너지 효율 개선에 기여해왔다. 이외에도 폐식용유를 바이오디젤 원료로 전환하는 자원 재활용에도 앞장서고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다회용컵 사용, 커피 그라운즈 재활용 직원과 고객 모두 생활 속에서 쉽게 동참하며 보람을 느낄 있는 환경 보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맥도날드는 앞으로도 사회 일원으로서 환경 보호를 위해 정부, 지자체, 소비자와 협력하고 착한기업 시민 역할을 다하고자 노력할 이라고 전했다.


게시물 이전글, 다음글 보기
이전글 맥도날드 ‘시그니처 버거’, 수제버거 부문 고객충성도 1위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하단영역

페이스북 인스타 유튜브 카카오스토리 WA 웹접근성 인증마크

한국맥도날드(유) l 대표자: 조주연 l 사업자등록번호: 101-81-26409

전화주문 : 1600-5252 ㅣCOPYRIGHT ⓒ 2014 ALL RIGHTS RESERVED BY McDonald's

당사 홈페이지의 이미지나 내용을 외부로 가져가서 사용하는 행위는 당사의 저작권, 상표권 등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입니다.
무단 공유할 경우 저작권법, 부정경쟁방지법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책임지게 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관련한 질의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