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네비게이션 하단영역

새소식

새소식 글보기
맥도날드, 10년간 시간제 크루 2,242명 정규직 매니저로 전환 채용
작성일 | 2018.03.16

맥도날드, 10년간 시간제 크루 2,242 정규직 매니저로 전환 채용


-      지난 10년간 2,242명의 시간제 크루를 정규직 매니저로 전환, 다양한 성장 기회 제공


-      사람 중심 철학으로 시간제 크루에게도 동등한 성장 기회 제공,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


 


(2018 3 16) ---- 맥도날드(대표이사 조주연, www.mcdonalds.co.kr) 2008년부터 2017년까지 10년간 2,242명의 시간제 크루를 정규직 매니저로 전환 채용했다고 밝혔다.


 


맥도날드는 매장의 시간제 직원인 크루부터 본사 직원에 이르기까지 열정과 역량이 있는 직원들에게 동등한 성장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 매년 100~300 가량의 시간제 크루들을 정규직 매니저로 성장시켜 왔으며, 이를 통해 내부 인재 양성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힘써 왔다.


 


이들은 모두 매장의 시간제 크루로 입사해 교육과 진급을 거쳐 정규직 매니저로 채용된 것으로, 향후 매장을 총괄하는 점장이나 지역 관리자, 본사에서의 근무 다양한 성장 기회를 얻게 된다. 실제 맥도날드 본사 직원의 50% 이상이 매장에서부터 커리어를 시작했으며, 전국 매장의 점장 70% 시간제 직원인 크루로 입사해 점장으로 성장했다.


 


뿐만 아니라 맥도날드는 전국 매장에서 크루를 상시 모집하고 있으며, 학력, 연령, 성별, 장애 등에 차별 없는 열린 채용을 지향한다. 특히 주부와 시니어, 장애인 취업 소외계층에 놓인 이들에게도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맥도날드에는 1,600여명의 주부 크루와 320여명의 시니어 크루, 240여명의 장애인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한국맥도날드 조주연 사장은 맥도날드는 단순히 햄버거를 서빙하는 회사가 아닌 햄버거를 만드는 사람들의 회사라는 확고한 신념과 가치를 기반으로 성장해 왔으며, 학력, 나이, 성별, 장애 등에 차별이 없는 열린 채용을 실천하고 시간제 직원인 크루들에게도 동등한 성장 기회를 제공해 왔다 앞으로도 맥도날드는 사람 중심의 철학을 바탕으로 인재 양성 양질의 일자리 제공에 힘쓰며 지역사회와 함께 동반 성장해 나갈 이라고 말했다.


 

게시물 이전글, 다음글 보기
이전글 맥도날드, 9,900원 '행복의 만찬팩' 선보여
다음글 [이벤트 당첨자] 맥올데이 어택 당첨자 공지

하단영역

페이스북 인스타 유튜브 카카오스토리 WA 웹접근성 인증마크

한국맥도날드(유) l 대표자: 조주연 l 사업자등록번호: 101-81-26409

전화주문 : 1600-5252 ㅣCOPYRIGHT ⓒ 2014 ALL RIGHTS RESERVED BY McDonald's

당사 홈페이지의 이미지나 내용을 외부로 가져가서 사용하는 행위는 당사의 저작권, 상표권 등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입니다.
무단 공유할 경우 저작권법, 부정경쟁방지법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책임지게 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관련한 질의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